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담배 심부름시키고 돈 뺏어” ‘더글로리’ 김히어라 일진설 인정

by Memepro 2023. 9. 6.
728x90

더 글로리 촬영 중 아리쏭 했을 수도... 사람은 미래를 위해서 착하게 살아야 한다.

“더 글로리, 실제와 똑같아”…김히어라, 일진 의혹에 사과

 

“담배 심부름시키고 돈 뺏어” ‘더글로리’ 김히어라 일진설 인정

중학교 시절 일진 모임 가입 인정 “갈취·폭행 가담한 적은 없어”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김히어라가 학창 시절 일진 모임에 가담했다는 의혹이 나왔다. 김히어라는 학교폭력에 가담하지는 않았다고 부인하면서도 “방관한 점은 사과하고 싶다”고 밝혔다.

6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당시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빅상지에 대해 학생들의 돈을 갈취하고 폭행, 폭언하는 것으로 악명 높았다고 주장했다. 일부는 김히어라의 담배 심부름을 했고 돈을 빼앗기기도 했다고 전했다.

 

 

피해자들 증언에 따르면...

김히어라가 속했었다는 일진 모임 ‘빅상지’는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에 존재했던 일명 ‘노는 아이들’이었다. 동급생이나 후배에게 돈을 갈취했고 이 과정에서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다. 한 피해자는 “갑자기 돈을 달라고 하고 그 돈으로 담배, 술, 남친 선물을 산다. 안 주면 계속 괴롭힌다”고 말했다. 일부는 김히어라의 담배 심부름을 했고 돈을 빼앗기기도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당시 교내에서는 빈 교실에서 돈과 소지품이 도난당하는 절도 사건도 발생했다. 범인은 김히어라보다 한 살 어렸던 2학년 후배로, 그는 범행을 인정하면서 집안이 어려워진 김히어라를 돕기 위해서였다고 자백했다. 그는 이후 디스패치에도 “언니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자진해서 훔쳤다”고 말했다.

 

728x90


이에 김히어라는...

“빅상지 멤버였던 건 맞지만 학교폭력을 저지른 기억은 없다”며 “책임이 없다는 건 아니다. 방관자로 살았던 것 같다. 나 정도는 가해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 자체가 문제였다. 사과하고 싶다”고 디스패치에 해명했다.

2004년에는 김히어라가 교내 절도사건에 연루돼 사회봉사 처분을 받았다는 내용도 담겼다. 당시 절도를 했던 김히어라의 후배는 “언니에게 잘 보이고 싶어 자진해 훔쳤다”며 “선생님이 믿지 않아 김히어라를 호출했고 함께 벌을 받았다”고 디스패치에 전했다. 이에 김히어라는 “제가 시킨 게 아닌데 아무도 안 믿었다”며 “사회봉사를 하며 충격을 받았다. 그동안 너무 신뢰 없이 살았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김히어라 소속사 측은 아직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포스터.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앞서 김히어라는 학교폭력 피해자의 복수극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 겸 마약 중독자인 이사라 역을 연기했다.

‘더 글로리’가 방영된 이후 상지여중 졸업생들의 SNS 단체 대화방에서는 “(김히어라가) ‘인생캐’(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그냥 본모습 찍은 거 아님? 말투 똑같아. 중학교 때 모습 그대로네”라는 대화가 오갔다고 한다.

한편 김히어라는 오는 9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 9회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었지만 쿠팡플레이 측은 해당 방송을 결방하겠다고 밝혔다.

 

 

2004년 김히어라

 

와 정말 잘 놀았겠다 싶다..

 

 

2040년.. 군인, 학생 인구 ‘반토막’

“대한민국 망했다” 말 나올 만하다. 저출생·고령화 상황이 나아지지 않았을 때 발생할 2040년 대한민국의 모습 경기도 어떤 초등학교 학급마다 피부색이 제각각인 학생들이 앉아서 수업을 듣

phillipoh.tistory.com

 

의사·한의사 AI 대체될 위험 가장 크다

고학력·고소득일수록 더 영향 디자이너로써 AI생성 프롬프트, 미드저니와 같은 인공지능이 반갑지 않았다. 나의 직접 윤리가 무너지는 그런 것. 나이가 들고 고소득에서 점점 저소득으로 바뀌

phillipoh.tistory.com

 

남현희 '빚청산, 벤틀리, 명품..' 10억상당 금품의혹

'남현희, 10억 상당 금품 받았다' 카라큘라 의혹 제기 남현희 전 펜싱 국가대표가 사기 혐의로 체포된 전청조의 범죄수익으로 편익을 봤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그동안 남현희는 자신이 전청조가

phillipo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