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니어 유니버스

1천년 묵은 멕시코 외계인(이라는 사기)

by Memepro 2023. 9. 14.
728x90

1천년 묵은 '외계인 시신'?…멕시코 의회서도 UFO 청문회

 

멕시코 의회 청문회에 등장한 '비(非)인간 존재'(?)

멕시코 의회가 외계 생명체 대한 청문회를 12일(현지시간) 열었다. 언론인이자 오랫동안 미확인비행물체(UFO) 전문가를 자처한 남성이 '인간이 아닌 존재'의 시신이라고 주장하는 물체를 들고나와 관심을 끌었다.

 

AP,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청문회에 멕시코 언론인 호세 하이메 하우산은 미라처럼 보이는 시신을 들고 참석했다.

마우산은 이 시신이 2017년 페루 나스카 인근의 모래 해안 깊은 곳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이 지역은 거대한 지상 그림, 나스카 라인으로 유명하다. 하늘에서 내려다봐야만 형상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나스카 라인은 고대 원주민 공동체에서 그린 것으로 여겨진다.

마우산은 탄소연대측정법에 따르면 이 시신은 1천년 된 것이라며, 지구상에 존재하는 어떤 다른 존재와도 관련 없는 비(非) 인간 존재라고 주장했다.

 

 
 

 

728x90

 

3시간 이상 이어진 청문회에서 의원들은 특별한 입장을 취하지는 않았다. 외계인의 존재를 믿는 것은 자유였지만, 참석자들은 발언에 앞서 진실만을 말할 것을 선서했다고 AP는 전했다.

 

집권당 국가재건운동(MORENA·모레나)의 세르히오 구티에레스 루나 의원은 "모든 목소리와 의견"을 듣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외계인과 관련해 투명한 대화가 이뤄진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앞서 미 의회도 7월 말 비슷한 주제로 청문회를 연 바 있다.

이 자리에는 미 정보요원을 지낸 공군 소령 출신 데이비드 그러시가 참석해 미 정부가 미확인비행현상(UAP)과 관련한 기기와, 이를 조종하는 비인간 존재의 유해를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멕시코 언론인 호세 하이메 마우산이 페루에서 발견한 "인간이 아닌 존재"라는 사체 2구를 멕시코 의회를 통해 공개했다.

 

멕시코 언론인 호세 하이메 마우산이 페루에서 발견한 "인간이 아닌 존재" 라는 사체의 손 부분으로 손가락이 세 개다.

 

 

미국 정부 UFO 인정

"미국 정부 UFO 회수해 역설계했다...수십 년 숨겨" 미 하원 미확인비행현상 청문회 "미 정부, UFO·인간 아닌 존재 유해 보관…숨겨" "미 정부, 1930년대부터 UFO 활동 알았을 것" 미 국방부 "UFO 주장

phillipoh.tistory.com

 

"페루 팔파와 나스카 사이의 규조류 광산에서 20구가량의 미라 형태 화석을 발견. 최소 1,000년 이상 된 것으로 추정. 신체 사이즈가 인간에 비해 아주 작으며, 손가락과 발가락이 각각 3개임. 인간과의 DNA 유사성은 70%. 여지껏 존재하지 않던 전혀 다른 유형의 DNA 검출. X선 분석 결과 금속 임플란트 및 배아 포함 추정 알들도 발견. 결론적으로, 해당 시신들은 파충류형 외계인 시신으로 추정."

 

위 이미지의 남자, 제이미 마우산이 청문회에서 선서와 함께 이번 깜짝 공개를 맡은 인물.

 

제이미 마우산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마우산은 25년 넘도록 UFO를 연구하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UFO 연구가입니다. 문제는, 'UFO 연구가'라고 자처하는 대부분의 연구가들이 그렇듯 UFO/외계인 음모론 비즈니스맨이라 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도 100만에 달할 정도. 유튜브 광고충...

마우산의 '대표적인 업적'으로는 바로 '2004년 멕시코 공군의 UFO 11기 추적 사건'이 있습니다. 칸타렐 유적의 굴착 시설이 뿜어내는 화염을 멕시코 공군 조종사가 적외선 카메라로 관측하면서 UFO로 오인한 사건.

이 UFO의 정체를 파악하고자 마우산에게도 협력 의뢰가 갔었는데, 이러한 대사건을 조용히 넘길 마우산이 아니었죠. 그는 멕시코 공군과는 상의도 없이 언론과의 인터뷰를 연 뒤, 물체가 진짜 UFO가 맞는다고 주장하죠. 덕분에 전 세계 언론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군 당국이 공식적으로 UFO를 인정'이라는 헤드라인으로 기사를 쏟아냈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UAP 청문회 컨텐츠를 이 양반이 그냥 내버려 둘리가 없습니다.

청문회 내내 여러 UFO 케이스들을 소개하던 그는, 막바지에 이르러서 마침내 문제의 외계인 시신들을 공개합니다. 아주 고전적이고 클래식 재료인 '페루 나스카의 지상화 및 동굴에 새겨진 외계인 추정 벽화'를 배경으로 함께 소개하면서요.

 

'페루 지역에서 발견된 외계인 시신'은 이미 마우산이 6년 전인 2017년에 한 차례 써먹은 컨텐츠입니다. 'Gaia'라는 초자연현상/미스터리/음모론 OTT 플랫폼을 통해서... Gaia는 말 그대로 온갖 미스터리 소재들을 이용해 그것이 진짜라고 진지하게 들이미는 스타일의, 이른바 'Coast to AM' 및 '고대의 외계인'과 같은 시리즈물 유료 OTT입니다.

Gaia 플랫폼은 그야말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해 이쪽 분야의 수요층을 철저히 공략하는 플랫폼으로도 유명한데요, 대표적인 섭외 인물로는 마우산과 외에도, 그 유명한 1세대 '고대 외계인설의 아버지' 그레이엄 핸콕이 있답니다.

2017년에 마우산을 위시한 그룹과 Gaia가 페루 외계인 시신 컨텐츠를 이용해 야심 차게 홍보에 나섰고, 덕분에 그해에만 3천만 달러가 넘는 수익을 기록했다고 전해집니다.

 

 

여러분, 다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한강공원 사망 '손정민' 사건

정말 의혹의 사건이면서...'그것이 알고싶다'가 쫄아서 말도안되는 편파방송을 했다고 난리났던 사건으로 기억된다. 중앙대 의대생 손정민 한강사건 유튜버들도 결국 영상을 강제로 다 내릴정

phillipoh.tistory.com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 순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나라는 아이슬란드 한국은 살기에는 좋지만... 전쟁이 공존하는 나라. 결국 북한때문. '괴뢰'라고 불리는 나라 한국 ㅋ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나라

phillipoh.tistory.com

 

지드래곤의 마약 증상 (트위커 증상) Tweaker

몸에 폭발적으로 넘쳐 흐르는 도파민을 주체하지 못하고 온몸을 비트는 현상을 미국에서는 트위커 (tweaker) 라고 부른다. Tweak는 '비틀다'라는 뜻으로 주변의 시선은 상관 안하고 뽕에 취해 온몸

phillipo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