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서이초 서이교육통신

by Memepro 2023. 7. 20.
728x90

서이초등학교는

사망한 선생님에게 자기가 좋아하는 일하다가 스스로 죽었다고 말한다.

갑질 가해자쪽이 고위층 가족이네 뭐네 루머와 찌라시의 진통은 반대하지만, 진실은 밝혀야 함.

 

 

 

교사 사망 사건에 학교가 학부모들과 먼저 작당을 하다. ㅆㅂ

 

 

 

서이초등학교 1학년 담임 교사 자살 사망 후 학교 측 황급히 방학 일정 당겨

 

 

728x90

 

서초 교사 '추모 리본' 프사에…

학부모 "아이들에 부정적 영향 미쳐"

 

서울 서초구 한 초등학교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가운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을 해당 교사 추모 사진으로 설정했다가 학부모로부터 항의를 받은 교사 사연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게 학부모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교사라고 소개한 글 작성자 A씨는 "카톡 프로필 두 번째 사진으로 바꿨는데 바로 문자 오네. 추모하는 마음도 표시하면 안 됩니까?"라고 한 학부모에게 받은 문자 사진을 첨부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을 추모 사진으로 설정했다가 학부모로부터 항의받았다는 교사의 사연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첨부된 사진에는 한 학부모가 문자로 "선생님의 프로필 사진이 학생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들 어린데 선생님의 행동 하나하나가 다 큰 영향을 준다는 거 아시죠?"라며 A씨를 지적했다.

이어 "아직 사실관계도 판명 나지 않은 일로 이렇게 추모한다는 걸 드러내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연락드린다"며 "아이들이 상처 받을 수 있으니 언급 자제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A씨가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한 추모 사진은 검정 리본과 고인의 숨진 날짜가 쓰여져 있다. 또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떠난 선생님께 마음 깊이 애도를 표한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는 문구도 작성돼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선생님 극한 직업이다" "어이없어서 웃음밖에 안 나온다." "아침 7시 반에 선생님 프사부터 확인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18일 오전 서초구 한 초등학교 교사가 해당 초등학교 교내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해당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경찰과 교육 당국은 자세한 경위를 파악 중이다.

이날 오전 해당 초등학교 정문에는 각 지역의 교사들이 보낸 근조 화환이 놓여져 있으며 전국의 초등학교 교사들은 같은 날 국화꽃과 촛불을 들고 모여 추모 문화제를 열 예정이다.

 

 

지랄이 풍년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윤석열 녹취 풀버전

국민이 알 권리 아카이브 정치 관심없지만, 알건 알고 살아야 할 나이가 되었다. 알아두자. 국힘당 뽀개고, 당 대표 날리고, 대통령도 귀찮다는 윤석열의 FULL 녹취 [시민언론 더탐사]는 시민의 편

phillipoh.tistory.com

 

윤석열 결국 전세계 1등 탈환

윤석열 결국 전세계 지지율 꼴지1등 탈환 지난 몇 주 체코에 1% 뒤진 2등이었는데.. 1위로 올라섰습니다.. Global Leader Approval Rating Tracker(글로벌 리더 지지율 추적기)란 무엇입니까? - WHO, 글로벌리더

phillipoh.tistory.com

 

‘윤석열차’ 괘씸죄

만화영상진흥원 보조금 반토막 심장이 콩알만한 대통령을 모시고 사는 세상 고교생 작가의 풍자카툰 ‘윤석열차’. 지난해 10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주관한 부천만화축제에서 전국학생만화

phillipo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