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박서준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

by Memepro 2023. 6. 20.
728x90

박서준, 150만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

열애설 난 박서준 소속사 입장 내놔

150만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 난 박서준

배우 박서준(34)이 150만 유튜버 수스(29)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박서준, 수스 인스타그램

 

20일 JTBC는 배우 박서준과 배우 겸 가수, 유튜버인 수스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와 관련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배우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728x90

 

수스는 2015년 KBS2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 2018년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2019년 웹드라마 ‘청춘타로’에 출연했다.

 

수스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xooos 수스'

 

또 지난 2017년부터 팝송을 주로 커버하는 콘텐츠를 올리는 유튜브 채널 ‘xooos 수스’를 운영해 구독자 154만 명을 보유 중이다.

 

 

지난 1월 첫 싱글 'Naked'를 발표한 수스

 

수스는 지난해 12월 28일 콜드가 수장으로 있는 WAVY 레이블에 합류해 지난 1월과 2월 싱글 Naked, Light Switch를 발표해 본격적인 가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예고편 / 유튜브 '롯데엔터테인먼트'

 

한편 수스와 열애설이 난 박서준은 오는 8월과 11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와 ‘더 마블스’로 컴백하며 2023년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 크리처’로도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인해 폐허가 돼버린 서울에서 유일하게 안전지대가 된 아파트에 생존자들이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과 미즈 마블, 모니카 램보의 힘이 서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배우 박서준의 첫 마블 작품이기도 하다.

 

'경성 크리처' 스틸컷 / 넷플릭스

 

마지막으로 ‘경성 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물로 한소희, 박서준이 주인공을 맡았다.

 

 

英 런던서 포착된 사진 보니

배우 박서준이 6살 연하 유튜버 겸 가수 수스(29)와 교제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대해 박서준의 소속사 측은 "확인이 어렵다"며 확답을 피했다.

20일 JTBC에 따르면 박서준과 수스는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한 관계자는 JTBC에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라고 귀띔했다. 둘은 여느 커플처럼 운동을 함께 하는 등 소소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둘이 함께 있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특히 둘은 지난해 영국 런던의 한 식당에서 패션 브랜드 샤넬 디자이너 올렉 모스칼과 가진 모임에도 동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수스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가 박서준 건물 1층 도넛 가게였으며, 다니는 헬스장은 하필 박서준 건물 지하에 있다"며 둘의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이에 대해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배우의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고만 밝혔다.
수스는 15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해 조회수 3000만건을 달성하며 얼굴을 알렸다. 가수 더 위켄드가 SNS에서 직접 수스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지난 1월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 떠오르고 있는 웨이비(WAVY)에 합류했다.

 

 

 

한국 장시간 근로자 비율 17.5%

여전히 주요국 중 상위권 50대·고졸서 장시간 근로자 더 많아…EU 국가 평균은 7.3% 정부가 오는 13일 근로시간 개편 방향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새 개편안이 우리나라의 장시간 근로 관행에 어

phillipoh.tistory.com

 

의사·한의사 AI 대체될 위험 가장 크다

고학력·고소득일수록 더 영향 디자이너로써 AI생성 프롬프트, 미드저니와 같은 인공지능이 반갑지 않았다. 나의 직접 윤리가 무너지는 그런 것. 나이가 들고 고소득에서 점점 저소득으로 바뀌

phillipoh.tistory.com

 

13억 '루이비통' 지랄빽 (밀리어네어 스피디)

"일반인한텐 돈 있어도 안 팔아효" 허세를 위해 만들고, 허세를 위해 사는 가방... 이런 아이템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게 만들기 위한 수단일 뿐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진 100만달러짜

phillipoh.tistory.com

 

반응형